티스토리 뷰

주식 매매일지

티플랙스, 퓨쳐스트림네트웍스, 제이스테판, 정다운

주식매매일지 - 티플랙스, 퓨쳐스트림네트웍스, 제이스테판, 정다운


안녕하세요 독가이입니다. 오늘 날씨가 엄청나게 추워서 길가에 고인물이 다 얼어있더군요 -_- 이제 겨울이 시작하는듯합니다. 요즘 뉴스만 보면 박근혜대통령의 온갖이야기와 여기저기 비리들에 대한 뉴스밖에 안나오는데 이러한 것들이 더욱더 큰 비리를 가리기위한 언론플레이가 아닐까 하지만 알 수 있는 방법이 없기에 그저 뉴스볼때마다 답답합니다. 우리나라가 어찌 흘러갈려고 이러는지 중요한 시기에 한일군사정보보호협정? -_- 뭐하자는건지 이해가 안되네요..

자.. 오늘은 어제 매수해둔 종목을 오버나잇이 되어서 오늘 매도한 종목도 있고 아침에 급등중인거 올라타서 수익낸 종목도 있네요.


   정다운 [ 코스닥 ]


수익률 0.43%

매수가 3835원

매도가 3890원


주식매매일지 - 티플랙스, 퓨쳐스트림네트웍스, 제이스테판, 정다운


양음양 패턴을 보여주고있는 정다운입니다. 상한가와 동시에 매물대를 지키면서 한번 쉬어가는 하루를 보낸뒤에 오늘 다시한번 급등을 보여줍니다. 하지만 시세차익 매물이 몰려오면서 긴 위꼬리를 만들고 마무리 지었습니다. 하지만 아직 추가 상승이 가능할 것으로 보여집니다. 강한 매물대가 지지해주고 있는걸로 보이네요 머.. 지나가봐야 알겠지만요


주식매매일지 - 티플랙스, 퓨쳐스트림네트웍스, 제이스테판, 정다운


장초반 1차 급등하고 쉬어갈때 매수를 합니다. 그리고 다시한번 더 튀어주는데 지지를 받는거 같은데 거래량이 심상치 않아서 매도처리합니다. 지금 보니 괜히 쫄았네요. 손실보면 안된다는 강압이 강해서 어느정도 수익이다 싶으면 바로 팔아버리는 이 버릇을 고쳐야될 듯 합니다만 잘 안고쳐지네요 -_ㅠ


   제이스테판 [ 코스닥 ]


수익률 1.60%

매수가 1100원

매도가 1129원


주식매매일지 - 티플랙스, 퓨쳐스트림네트웍스, 제이스테판, 정다운


아직 조정 구간인데요 장초반 급등하면서 튀어줄때 올라타서 바로 매도처리한 종목입니다. 거래량이 터지는듯했지만 아직까지도 조정중이네요 긴 매물대를 지지하면서 오늘 종가를 지켜주는데요 지지를 잘 버티면 한번더 튀어 줄 수도 있을것 같습니다


주식매매일지 - 티플랙스, 퓨쳐스트림네트웍스, 제이스테판, 정다운


장초반 9시00분 거래량 터지면서 급등분위기 보여서 바로 매수합니다 . 뇌동매매죠 이건 -_- 그러다가 더 큰 거래량이 터지면서 급등하기에 잠시 보다가 수익실현하는 매물들이 쏟아지는듯한 호가창의 흐름을 보고 바로 매도처리합니다. 어쩌다 1.6프로의 수익을 얻었네요.




   티플랙스 [ 코스닥 ]


수익률 4.82%

매수가 2735원

매도가 2900원

주식매매일지 - 티플랙스, 퓨쳐스트림네트웍스, 제이스테판, 정다운


이종목은 어제 상한가 이후 고점 작은 박스권에서 매수를 들어간 종목입니다. 조금 욕심내서 가지고 있다가 오버나잇한 종목입니다. 오늘 한번 튀어주기에 어느정도 수익보고 바로 매도 처리합니다. 이렇게 고점이나 장대 양봉 이후 조정구간의 박스권에서 매매하는 방법이 저는 작은 수익이라도 잘 얻어가는거 같네요


주식매매일지 - 티플랙스, 퓨쳐스트림네트웍스, 제이스테판, 정다운


장초반 급등할때 바로 매도 처리했습니다. 오버나잇한 종목이라 큰 욕심 부리지 않고 한번 슈팅이 나올때 바로 매도처리를 해서 수익을 챙깁니다. 지금보니 알맞게 잘 매도처리 한거 같네요


   퓨쳐스트림네트웍스 [ 코스닥 ]


수익률 2.01%

매수가 2529원

매도가 2606원


주식매매일지 - 티플랙스, 퓨쳐스트림네트웍스, 제이스테판, 정다운


상한가로 반등을 보여주고 있는 퓨쳐스트림네트웍스 솔직히 오늘도 상한가 갈줄알았습니다. 장중에 VI걸렸을때 갑자기 상한가의 호가가 걸리기에 상한가 하나 먹는가 했지만 결국 상한가는 가지 않고 마무리 됬네요. ㅠㅠ 

그림을 보니 거진 한달간은 쭉 하락만 하던 종목인데 11월 부터 최저가를 찍고 반등을 보이면서 계속 상승을 보여주고 있네요 앞으로의 흐름은 지켜봐야 알것 같습니다 -_- 모르겠다는거죠 ㅋㅋ


주식매매일지 - 티플랙스, 퓨쳐스트림네트웍스, 제이스테판, 정다운


저점을 높이면서 상승중인걸 발견해서 당일고점을 뚫을라고 할때 매수 들어갑니다. 그리고 2차 슈팅들어갈때 매도처리합니다.

매수도 허접 매도도 허접 -_- 발매도는 언제쯤 고쳐질까요 -_- 1만시간의법칙이라고하죠? 저도 주식으로 1만시간을 채우면 김연아 선수처럼 한분야에서 최고가 될수...? ㅋㅋㅋ 있을까 싶네요


주식매매일지 - 티플랙스, 퓨쳐스트림네트웍스, 제이스테판, 정다운


더운거보다는 추운게 좋다는게 늘 가지고 있는 생각이지만 나이가 들어가서 그런가 .. 조금 많이 추워지네요 -_ㅠ 서른이라는게 아.. 얼마안남았는데 머 다른거 있겠어요 ? 마음이 영.. ㅠㅠ 시간아 천천히 흘러라 ~ ~! ! 


2016/11/19 - [돈불리기/주식 매매일지] - 주식 매매일지 - 엘컴텍, 형지엘리트, 양지사, 명문제약

2016/11/21 - [돈불리기/주식 매매일지] - 주식 매매일지 - 대성파인텍, 에이텍티앤, 셀바스헬스케어, 에스아이티글로벌

2016/11/23 - [돈불리기/주식 매매일지] - 주식 매매일지 - 한탑, 이-글 벳, 대성창투, 아이엠

2016/11/24 - [돈불리기/주식 매매일지] - 주식 매매일지 - 대성산업, 애경유화, 파인디앤씨, 서연탑메탈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