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해피포인트 사용처 확인 및 해피포인트 app 써보자


독한인생을 위해서 처음으로 하기 시작한 것은 불필요한 지출을 줄이고 다음은 할인혜택을 찾는중입니다.

그 중에서도 제일 유명?한 해피포인트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하는데요 해피포인트는 정말 다양하고 여러곳에서 사용하는 포인트이기에 귀차니즘이 심한 사람들은 어쩔 수 없지만 필수라고 해도 과언이 아닌거 같네요 

원래 시럽 (Syrup) 월렛을 이용하면 편하다고 알고 있었는데 웬걸 이번에 보니까 2016년 9월 30일 부로 시럽 (Syrup)월렛과의 제휴 계약이 종료되어서 중단된다고 하네요... 그래도 필요한사람이 찾는다고 해피포인트를 포기 할 수는 없기에 어플을 찾아서 깔았어요


해피포인트 사용처해피포인트 사용처해피포인트 사용처해피포인트 사용처

해피포인트 사용처해피포인트 app해피포인트 app


깔자마자 나오는 다양한 서비스들 ~~~ 죄다 머가먼지 -_- 남자는 이렇습니다. 이런거 다 이해하기 귀찮기에 바로 넘어가고 결국 나중엔 안쓰게 된다죠? 저 또한 그럴예정(?)이 될지 아님 독하게 쓸지 ㅋㅋ 이상하게 포인트는 어디가서 내밀고 적립하는게 먼가 민망하달까 그래서 잘 안하게 된다는 .. 내가 소심한건가 -_-

여기 해피포인트에서도 페이시장에 들어왔었군요. 페이시장을 정복하면 어마어마한 돈?을 벌어들일꺼라나 머라나 저 페이 시장이 엄청 커서 너도나도 할꺼없이 선점하려고 혈안이 되었었죠 아마


해피포인트 사용처해피포인트 app파리바게뜨 마이넘버원2 해피콘


해피포인트 어플을 설치하니 로그인과 동시에 어플 사용 설명서와 다양한 카테고리가 보이는데요 전 아이디가 있었는데 상당히 오래 안썼기에 휴면아이디로 되어있네요. 바로 해제 하고 로그인 !


해피포인트 어플파리바게뜨 마이넘버원2 해피콘


로그인 하자마자 제일 위에 알람이 켜져있길래 들어갔더만 쿠폰!! 할인 쿠폰이 있네요 ㅋㅋ 브이센터 더 라이브 뮤지엄 이라는 !? 머지이게 뮤지컬 같은건가 .. ? 하지만 이번달 끝나기 전까지 어디 나가서 놀 시간이 없기에 없어지는 할인 쿠폰이 되겠군요 ㅠㅠ


해피포인트 카드해피포인트 어플


해피오더 라고 있길래 이건 뭔가해서 들어가보니 배달? 포장? 서비스 인거 같네요 그런데 베스킨라빈스 배달이라니 듣도보도 못한.. 던킨도너츠에서 배달이 ?? 저기서 배달서비스가 되는건가요 ?? 헐 .. 역시 배달의민족




해피포인트 카드해피포인트 어플


해피존에서 포인트를 모으는 곳 !! 출석체크 매일해서 30일 개근하면 파리바게뜨 마이넘버원2 해피콘 !! 20일 이상이면 베스킨라빈스 싱글킹 해피콘 !! 오 .. 난 싱글이니 20이상을 노리겠슴... 


해피포인트 조회해피포인트 카드해피포인트 조회

해피머니해피포인트 조회



엄청난 제휴서비스들 역시 탑클레스인 해피포인트 쭉 둘러보다가 제일 마음에 드는건 역시 편의점 !!.. 무조건적인 할인이 아니라 차감할인이였구나.. 포인트부터 모아야되는데 그나마 좀 쓰는곳은 yes24인데 말이죠 주유는 GS칼텍스에서 넣는데.. 흠.. G마켓은 좀 쓰려나 오늘부터 화장품은 이니스프리로~ㅋㅋ


해피포인트 조회해피포인트 조회해피머니

해피머니해피포인트 조회


여기서 지렷다 와 .. 엄청난 이벤트 대박 많은 이벤트 쭉 둘러보다가 11월 11일 빼빼로데이가 눈에 엄청띄네요 어짜피 이날은 집구석에 박혀서 절대 나가지 않겠음 나가면 슬프니깐 솔로는 외로운 이놈의 데이데이~ 데이들은 누가 만든건지 -_-...


쭉 둘러보니 다양하게 많은 혜택을 받을 수 있을꺼 같아요 해피포인트는 필수입니다 여러분 저 또한 지금부터 쭉 쓰면서 모아가지고 활용할 때 한번 더 포스팅해보겠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