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도깨비 OST 모음

도깨비OST무료듣기

안녕하세요 2017년 새해를 맞이하고 최고의 히트 드라마는 역시 공유와 김고은의 드라마 도깨비가 아닐까 합니다. 최근들어서 드라마를 잘 안봤는데 헉 ! 간만에 보는 드라마 첫회를 우연히 봤다가 빠져들었습니다. 매주매주 기대하면서 봤던거 또 재방보고 하면서 완전히 빠진거 같네요 ㅠ



아직 종영되지 않아서 결말이 어떻게 될지는 모르겠지만 분명히 해피엔딩일꺼라 예상은 다들 하겠죠 그런데 어떻게 해피엔딩이 될까요 ? 검이 도깨비라서 無로 사라지는 건 검이고 공유는 살아서 남은 여생을 산다 ? 뭐 그런말도 있고 다양한 결말에 대해 의견이 많네요 ㅎㅎ



의견이 어찌 됬든 드라마상에서 지은탁 ( 김고은 ) 보는 재미에 드라마 봅니다 ㅎㅎ 매력적으로 나와서 연기를 아주 잘하는데요 공유도 마찬가지로 저는 공유가 나오는 드라마는 믿고 보는 드라마라고 생각하고 공유가 나오는 드라마는 볼 수 있으면 보려고 해요 ㅎㅎ 참고로 전 남자이지만요 -_-..ㅋㅋ



이렇게 가슴에 박힌 검을 가지고 살아오는 도깨비의 결말이 어찌 될지.. 이제 종영까지 몇회가 남지 않았네요 기대됩니다.



그리고 역시 명작에는 명곡이 나오는법 도깨비 OST가 늘 음악차트 상위권을 휩쓸고 다닙니다 ㅎㅎ 저도 자주 듣고요 도깨비 OST 모음 무료듣기가 있어서 이렇게 한번 올려봅니다.



도깨비 OST 모음 무료듣기


마지막까지 드라마를 재미있게 만들어 주시길 ~ 결말을 허무하게 만들면 찝찝해서말이죠 ㅎㅎ 

댓글